가짜 비아그라의 위험: 위조 의약품을 식별하고 피하는 방법

가짜 비아그라

비아그라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이 발기 부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 약물입니다. 그러나 이 약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가짜 비아그라가 생산되었습니다. 위조 약물은 증가하는 문제이며 이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짜 비아그라의 위험성과 위조 의약품을 식별하고 피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가짜 비아그라

가짜 비아그라의 유행

가짜 비아그라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약의 약 50%가 위조품이다. 이러한 위조 약물 중 다수는 비아그라로 판매되지만 활성 성분인 실데나필 구연산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신 쥐약, 페인트, 활석 가루와 같은 유해 물질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짜 비아그라 사용의 위험

가짜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위조 약물에는 종종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짜 비아그라의 성분이 다른 약물이나 상태와 상호 작용하여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짜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약물에 활성 성분인 구연산 실데나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의도한 대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발기 부전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좌절과 실망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가짜 비아그라를 구별하는 방법

가짜 비아그라를 구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포장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정품 비아그라는 한쪽에는 “Pfizer”라는 단어가, 다른 쪽에는 “VGR”과 용량이 인쇄된 파란색 다이아몬드 모양의 정제로 제공됩니다. 포장에는 Pfizer 로고와 일련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포장이 다르게 보이거나 이러한 기능이 없으면 가짜일 수 있습니다.

가짜 비아그라를 구별하는 또 다른 방법은 태블릿 자체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정품 비아그라 정제는 매끄럽고 색상이 일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뚜렷한 냄새가 있습니다. 태블릿의 모양이 불규칙하거나 색상이 일정하지 않거나 냄새가 나지 않으면 가짜일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의 중요성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품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허가받은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비아그라는 처방약이므로 구입하려면 의료 제공자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비아그라 온라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제 기관의 허가 및 인증을 받은 온라인 약국을 찾으십시오. 면허가 있는 약국에서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비아그라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주의하십시오.

가짜 비아그라를 사용했다고 생각되면 해야 할 일

가짜 비아그라를 사용했다고 생각되면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부작용이 없더라도 위조 의약품 사용의 위험에 대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기관에 사건을 보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는 의약품 규제 및 위조 의약품 조사를 담당하는 기관이 있습니다. 사건을 보고하면 다른 사람들이 가짜 비아그라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고 위조 의약품을 생산 및 배포한 책임자를 기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가짜 비아그라는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한 문제입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평판이 좋은 곳에서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짜 비아그라를 사용했다고 생각되면 의사의 진료를 받고 관계 당국에 사건을 보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