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 사람들은 왜 열광하는가?

비아그라 알약

다이아몬드 모양의 파란색 알약인 비아그라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처방약입니다. 비아그라는 1998년부터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발기부전 치료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 인기는 의학적 상태를 치료하는 것 이상으로 커졌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비아그라에 열광하는 이유를 살펴봅니다.

 

비아그라 알약

 

비아그라의 역사

비아그라는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1989년 화이자 과학자들은 실데나필이라는 신약에 대한 임상 실험을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이 약물은 심장으로 가는 혈류가 제한되어 흉통을 유발하는 상태인 협심증을 치료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시험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약물이 협심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발기라는 예기치 않은 부작용을 일으켰다고 보고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결과에 흥미를 느꼈고 발기부전에 대한 약물의 효과를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98년 비아그라는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최초의 경구용 약물이 되었습니다.

비아그라의 과학

비아그라는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이 더 쉽게 흐르도록 합니다. 이 증가된 혈류는 발기로 이어집니다. 약물은 성행위 약 30분에서 1시간 전에 구두로 복용합니다. 발기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성적 자극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는 남성의 약 70%에서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상태에 대한 치료법이 아니며 성욕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이 약물은 제한된 시간 동안만 작용하며 일반적으로 약 4시간 후에 효과가 사라집니다.

비아그라의 사회적 영향

비아그라는 사회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전에 창피하거나 부끄러움을 느꼈던 남성들이 발기부전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아그라 이전에는 상태를 치료할 수 있는 옵션이 거의 없었고 남성은 종종 침묵 속에서 고통을 겪었습니다. 비아그라의 가용성은 그것을 변화시켰고, 많은 남성들이 현재 발기부전 치료를 찾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또한 사람들이 성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약물은 특히 노인의 성행위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섹스는 젊은이들의 전유물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에 도전하고 성행위에 대한 보다 긍정적인 태도를 조장했습니다.

비아그라의 부작용

다른 약물과 마찬가지로 비아그라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약물의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배탈 등이 있습니다. 더 심각한 부작용은 드물지만 시력 변화, 청력 상실, 지속 발기증(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음경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지속 발기)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장병, 뇌졸중 또는 저혈압 병력이 있는 경우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의 미래

비아그라는 발기 부전이 있는 남성의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그러나 약물에는 여전히 한계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인 것은 아니며 일부 남성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발기부전에 대한 대체 치료법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연구의 한 영역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줄기 세포를 사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줄기 세포는 음경의 손상된 조직을 재생하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발기 부전을 위한 보다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치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충격파 요법 및 기타 비침습적 치료법의 사용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비아그라는 이전에는 발기부전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이 부끄러웠던 남성들을 돕는 등 사회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약물은 또한성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에 도전하고 더 많은 것을 장려했습니다.